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

[태국 꼬피피 / 피피섬]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자세히 알아보기 (할인쿠폰정보)

 
 

목차

  1.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2.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호텔 주변 관광지
  3.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호텔 주변 추천 식당
  4. 대중교통 정보
  5. 연중 날씨 정보
  6. 이용자 리뷰

 

1.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로바가오 지역에 위치한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는 환상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이곳에서 편안함과 편리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어 휴식과 여행을 최적화하여 드립니다.

무료 Wi-Fi를 각 객실에서 이용 가능하여 편안한 휴식과 동시에 외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경비 서비스로 안심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물품을 구하기 편한 편의점도 숙소 내에 마련되어 있으며, 매일 깨끗하게 정돈된 객실은 일일 청소 서비스로 관리됩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객실에서는 거울, 슬리퍼, 타월, 우산, 옷장 등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편의를 더해드립니다. 관광 후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온수 욕조, 전용 비치,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는 코피피 여행의 완벽한 근거지로서, 여러분의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편안한 숙박을 원하신다면,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 특별한 순간들을 만끽하며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주요 정보 안내

등급
4.5 성급
객실수
201
건물 층수
0
오픈년도
1988
리모델링 연도
0
체크인 시간
2:00 PM
체크아웃 시간
11:00 AM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호텔 주변 관광지

안녕하세요! 태국 꼬피피 (Phi Phi) / 피피섬에 위치한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 (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주변에는 다양한 매력적인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아래는 그중에서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미야마 빠야(Maya Bay):
미야마 빠야는 영화 '더 비치 (The Beach)'로 유명해진 아름다운 해변으로, 피피섬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정글과 바다로 둘러싸인 미야마 빠야는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눈에 띄는 풍경을 자랑하며, 스노클링이나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다만, 최근에는 환경 보호를 위해 일시적으로 관광객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비피섬 전망대 (Phi Phi Viewpoint):
비피섬 전망대는 피피섬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등산로를 따라 오르면, 높은 언덕에서 섬의 전체적인 풍경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출 또는 일몰 시간에 방문하면 특히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 있으며, 사진을 찍는 것도 잊지 말아보세요.

3. 꼬피피 마을 (Phi Phi Village):
꼬피피 마을은 피피섬의 주요한 마을로서,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전통적인 태국 양식의 건물과 매력적인 상점들이 나란히 늘어서며,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꼬피피 마을 주변에는 아트 마켓이나 수제품 가게들도 있어서, 소장용 기념품을 찾는 재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태국 꼬피피 / 피피섬 주변의 전통적인 관광지 중 세 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방문하시는 동안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3.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Phi Phi Island Village Beach Resort] 호텔 주변 추천 식당

태국의 꼬피피/피피섬 지역에서 전통적이고 맛있는 현지 식당을 몇 곳 추천드리겠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최신 리뷰와 위치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Pum's Cooking School: 꼬피피 지역에 위치한 Pum's Cooking School은 현지 음식의 조리 방법과 맛을 배울 수 있는 곳으로, 맛있는 태국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2. Unni's Restaurant: 피피섬 내 Unni's Restaurant은 훌륭한 서비스와 맛있는 태국 현지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해산물 요리와 태국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Jasmine Restaurant: 꼬피피 지역의 Jasmine Restaurant은 지역 주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지역적인 맛과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해산물 요리와 태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위의 식당들은 기존 정보를 바탕으로 한 추천이며, 현지 상황이나 시간에 따라 영업 여부나 메뉴 등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여행과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4. 대중교통 정보

일반적으로 태국의 꼬피피/피피섬은 푸켓(Puket)이나 크라비(Krabi)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꼬피피/피피섬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로 이동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 피피섬으로 비행기를 탑승한 후, 피피섬의 타운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2. 타운 지역에서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까지 택시나 툭툭(Tuk-tuk)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는 자사의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사전에 리조트와 연락하여 셔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에 맞춰서 최신 대중교통 정보를 얻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나 여행사, 호텔 데스크 등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고 정확한 방법일 것입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태국의 피피피 (Phi Phi Phi) 또는 피피섬 (Phi Phi Island)은 기후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며, 일반적으로 기온과 날씨가 일정합니다.

태국은 열대 기후로, 두 가지 주요 계절이 있습니다:

1. 건조한 계절 (11월부터 4월까지):
- 평균 기온: 24°C ~ 32°C (최대 기온은 34°C 정도)
- 날씨 특징: 햇빛이 많이 비추고 건조한 시기로, 태국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 기간입니다. 해변에서 휴양하기 좋은 날씨가 지속됩니다.

2. 비가 오는 계절 (5월부터 10월까지):
- 평균 기온: 24°C ~ 31°C (최대 기온은 33°C 정도)
- 날씨 특징: 비가 자주 오는 시기로, 강우량이 증가하고 습한 날씨가 지속됩니다. 이때 호우나 강한 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비가 오는 날에는 바다나 해변에서 활동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는 태국의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정확한 날씨 정보는 방문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최신 날씨 예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행 준비를 할 때는 여행 기간에 따라 적절한 의류와 우산 등을 준비하여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이용자 리뷰

Above average
리조트 테니스장 끼고 나가면 조그만한 상가들있어요 거기서 마사지 받았는데 너무 좋아요 강추고... 리조트는 사실 가격대비 저는 별로였어요 조식도 뭔가 있긴한데 그렇게 맛있는거같지는않고 우선 항구에서 리조트까지 이동하는배가 자주 있지가않아서 시간 잘못잡으면 너무 오래기달려요 1시간정도 기달렸던거같아요 그리고 이동 비용 따로 받으니깐 참고하시구요 피피섬 자체가 물도 너무 졸졸졸 나와요 그건 어쩔 수 없는 거니깐... 결국 저는 가격대비 별로였던거같아요

99% 만족. 1%의 아쉬움.
작년에 톤사이베이 쪽으로 2시간만 묵었던 게 아쉬워서 다시 잡은 일정입니다. 리조트 시설 모두 만족합니다. 방 : 바닥이 살짝 기울어 있거나,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까진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쾌적합니다. 개미 얘기가 종종 있던데 아주 작은 개미가 좀 있긴 합니다. 부대시설 : 수영장이 양 끝에 있는데, 한쪽은 아이들 데리고 놀기 좋은 워터파크 느낌이고, 나머지 한쪽은 쉬기 좋고, 바다도 가깝습니다. 바다가 문제(?)인데, 밀물썰물 시간 잘 지켜서 해변에서 쉴지, 섬을 나갈지 등 고려하셔서 일정 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호텔 바로 뒤편에 작은 마을 식당+마사지샵들이 있어서, 이용하기도 용이하고 식당 퀄리티도 우수합니다. 호텔 안에 식사들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괜찮고, 직원들 모두 친절하며, 도착하면 체크인 전까지 매니저가 와서 일일이 말을 걸어줍니다. 그리고 길어지는 체크인 시간 고려하여, 웰컴드링크와는 별도로 간단하게 요기할 거리+음료를 제공해주는 쿠폰을 줍니다. 딱 하나 제가 맘에 안 들었던 것은 아고다를 통해서, 택시+보트 픽업을 신청했는데, 한 3~4번 메일을 하는 동안 단 한번도 답장이 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제가 국제전화 걸어서 확인을 해야만 했습니다. Only one thing I wasn't satisfied with this hotel, was about Pick up service. I mailed to hotel a couple of times that I want to reserve pick up service. but I never get even a response. so I have to call to hotel by international calling and be able to check about it

꿈의 리조트
상상했던 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외떨어진 공간을 점유하고 있는 아주 특색있는 리조트라고 생각합니다. 해가 뜨고 달이 뜨는 비치를 오롯이 따로 가지고 있고, 오후가 되면 물이 빠져서 들어갈 대 트랙터(?)가 태우러 와야 할만큼 얇고 넓게 앞바다를 쓰고 있네요.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도 모두 멋지고, 해먹과 썬비치, 쿠션 등등이 넉넉하게 놓여 있어서 경쟁할 필요 없이 널널하게 이용 가ㅏ능합니다. 식사할 때 눈에 들어오는 광경도 잊기 어려울 정도로 좋은데(...저녁뷔페는 맛이 걍 그렇다.. 조식은 엄청 좋았어요 - 저녁은 뷔페 먹지 말고 걍 메뉴 시켜 먹을걸 후회함) 따로 다이빙스쿨과 진료실(간호사)도 갖추고 있어서 갑자기 몸살감기 걸렸는데 약타다 먹었어요. 물론 모든 것이 다 유료고, 태국 물가 생각하면 좀 과하다 싶지만, 서울물가 생각하고 돈 쓰시면 별로 비싸지는 않더랍니다. 유럽 방문객들이 많고, 비교적 동양인들은 많지 않은 편이더라구요. 아직은요ㅋ

도착하고 나면 힘든 여정이 잊혀지는 곳
푸켓에서 피피로 3시간을 바다건너 오면 리조트 배들이 맞이합니다. 그중에서 피피아일랜드 빌리지 롱테일보트를 타고 20분 정도 더 들어가면 리조트에 비로소 도달하게 됩니다. 들어오는 당일 파도가 거세서 바닷물 세례를 맞아 괜히 여기로 예약했나 후회도 했지만 리조트에 도달하자마자 스태프의 환대와 맛있는 웰컴주스로 힘든 여정이 잊혀지더군요. 전 객실 방갈로 형태로 마을을 이루고 있는 곳이고 어메니티는 달콤한 코코넛향이 나는 것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풍경은 최고, 하지만 아쉬움도 있습니다. 모든 것을 빌리지 내에서만 해결해야 하기에 식사, 액티비티 등 부대비용이 많이 드는 것은 감안하셔야 할 것입니다.(왕복 롱테일보트 비용도 있습니다. 200바트/1인, 편도요금으로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 청구됩니다.)

완벽한 곳의 완벽한 서비스
비용에 큰 제약이 없으시다면 피피섬의 모든 것을 편리하게 누리실 수 있어요. 위치도 참 괜찮아요. 프라이빗함 그 자체입니다. 바로 앞의 바다도 깨끗하고, 썬베드와 파라솔이 충분하게 갖추어져 있을 뿐 더러, 풀장도 적절하게 있어서 쉬기에도 만점입니다. 부대시설 이용료가 다소 비싼 편인데, 납득이 가지 않는 수준은 아닙니다. 다만 마사지는 재고해보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숙소 앞의 바다는 깨끗하긴 한데 물고기도 없으니 그 점은 참고하셔요. 아침에 간조를 이용해서 바다로 걸어서 나가시면 일출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낭만적이니 한번쯤 보시길 추천드려요. 뿐만 아니라 뒤 쪽으로 자그마하게 상업시설이 있어서 현지음식을 접하기도 좋습니다. 가격은 약간 창렬한데, 섬 물가를 감안하면 적당합니다. 마사지는 육지와 비슷하니 가능하시면 이쪽에서 마사지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룸 컨디션도 괜찮습니다. 수건도 항상 잘 채워주시고요. 다만 일회용품 공급이 좀 시원찮고, 샤워시설이 고정형이라 샤워기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tv는 그냥 인테리어인 셈 치시는게 안구에 좋아요. 언젠가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흠잡을데 없는 완벽한 리조트
룸컨디션, 부대시설, 조식, 서비스 모드 것이 흠잡을것이 없을만큼 완벽했습니다. 태국에서 수십군데의 리조트에 가보았지만 그 중 단연코 최고였습니다. 좋은 추억을 남겨준 리조트에 감사드립니다.

좋았어요
리조트는 부두에서 내려서 롱테일보트 타고 20분정도 들어가면 있어요 저는 안에서만 있으니 심심해서 하루면 충분한 것 같았어요 제 친구는 하루가 아쉽다고 했지만요~~ 바다 예쁘고 수영장도 좋았습니다 리조트라서 음식이 비싸요~ 빌리지로 나가면 현지 음식 있는데 리조트보단 쌉니다 그렇다고 엄청 싸진않음~ 심심하면 구경 가보세요

Very good
프라이빗 비치에 바다빛도 정말 예쁘고 리조트 뒤쪽 작은 로컬마을 또한 이 리조트의 최고 장점입니다 스노쿨링은 리조트뒤편 마을가로질러 나오는 해변이 훨씬 나아요 걸어서 몇분 안걸리는 위치.. 리조트앞 비치는 정말 예쁘지만 물때시간에 맞춘 만조 간조가 있고 물고기는 거의 없어서 스노쿨링하기엔 별로예요 접근성은 안좋지만 그만큼 프라이빗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말 2박이상은 꼭!! 행복해요
태국 같지 않고 어디 천국 온 것 같아요 너무 좋습니다. 행복햇어요 2박도 아쉬웠어요

피피섬 최고 경치를 가진 리조트
바다와 섬주변 경치가 멋지게 조화된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디럭스룸에 4일 지냈는데 방은 크고 매우 깔끔했음. 자연친화적 독채로 된 빌라식인데 리모델링하고 관리를 잘한 느낌을 받았음. 방 위치가 비치 근처로 배정해줘서 편하고 잘 지낼수 있었습니다. 리조트 뒤에 빌리지 분위기 괜찮고 오아시스 식당 맛 분위기 끝내줍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비치가 엄청 놀기좋은 비치는 아님. 램통비치가 훨씬 좋아요. 빌리지에서 걸어서 30분 이면 램통비치 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Clean, beautiful Scenary.
Easy to access from Phuket wherever you are. (before 2pm) Everything was good. clean room. good service. everyone can speak English. tastes good. many kind of activity selections. NOTICE. If you want to stay here, You have to be in phuket before 2 pm. if you get phuket after 2pm. it's hard to get there in a day. the only way to get to here after 3pm is private boat. Arranging private boat is more than 10000 thb per boat. I missed one day, but this place was soo good and I don't mind missed first day.

바다가 환상적이에요
일단 리조트 앞의 바다물빛 만으로도 돈이 아깝지 않은 리조트입니다. 훌룡한 프라이빗 비치가 있고 각각의 객실이 전부 방갈로 형태라 좋았습니다. 단점은 피피섬의 중심지라 할만한 톤사이에서 롱테일보트로 이동해야 한다는 점인데 리조트 내에서 식당, 상점, 투어 프로그램등을 비싸지 않은 가격에 운영하고 있고, 리조트를 나가면 바로 로컬 식당과 상점들이 있어서 큰 불편은 느끼지 않았습니다.

정말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푸켓 라사다 항에서 2시간 가량 페리를 타고 피피섬 톤사이 부두에 도착하면,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에서 나온 바나나보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6명 정도씩 태우고 다시 20여분 정도를 이동해서 리조트로 가게 됩니다. 프라이빗 비치가 있으면서 바다색이 예쁜 곳을 구글 위성지도로 미리 확인하고 갔는데, 역시나 너무 예쁜 바다 색깔 그리고 수많은 방갈로들이 반겨줍니다. 너무 예쁜 독립된 마을이었습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식당 3곳 중 2곳을 이용했는데, 다 맛있었어요. 한 곳은 조식도 담당하는 곳인데, 별도 메뉴도 정말 맛있더군요. 2곳의 마사지숍 중 하나인 '와나스파'를 이용했는데, 훌륭했어요. 첫날 너무 강한 자외선으로 화상을 입은 피부를 오이알로에 마사지로 회복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리조트 내에 전기차가 있는데, 픽업 신청을 하면 숙소로 와서 이동을 도와줍니다. 두 곳의 수영장 중 한 곳에는 한 가운데에 바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 참 좋았어요.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하는데, 가격이 싼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만한 값어치는 한다고 보는 게 정확할 것 같습니다. 제가 묵었던 곳은 슈페리어 방갈로인데(가장 낮은 급), 오래 되어서 그런지, 일반적인 리조트와 비교한다면 다소 모던한 깔끔함은 아닌데,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 자체가 매력이랄까요? 현재 여러 방갈로들을 리뉴얼하던데, 시설은 더 나아질 것 같습니다.(리뉴얼 중인 것이 투숙에 직접적인 불편을 주지 않았지만, 사과의 표시라며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바우처를 준 점도 세심한 고객 서비스가 아닌가 싶네요.) 여자친구와의 개인적인 특별한 사연을 만든 곳인데, 그런 것들을 가능하게 해준 독특한 콘셉트와 분위기, 서비스, 자연경관 등... 뺄 것 없이 멋진 곳이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방문 하고 싶습니다.

최고의 리조트..
너무 좋았어요 제대로 힐링한듯. 멋진 수영장, 그 앞에 펼쳐진 에메랄드 바다, 멋진 방갈로, 룸 구석구석 정성이 보이는 리조트관리. 항구에서 30분정도 롱테일보트를 타고 들어가야해요. 1인당 200바트 웰컴푸드로 과일 너무 맛나게 먹었고, 바다 너무 좋아요. 투명하게 펼쳐진 에메랄드 바다. 넓은 수영장. 물도 깨끗했어요. 식사는 리조트에서 안하고 뒷쪽 작은 마을에서 했는데 오아시스라는 가게 추천요

뷰가 예술적이고 친절한 호텔
웰컴드링크인 코코넛쉐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들이 친절하게 모든 것을 도와주고 그날 방이 남았는지 수페리어방갈로에서 디럭스방갈로가든뷰로 업그레이드를 해줬어요. 정원이 매우 아름다웠고 방갈로들이 있는 모습은 다른 세상에 온 듯 환상적이었어요. 리조트만의 비치도 매우 아름답고 특히 일몰과 일출이 멋졌어요. 리조트 뒷편의 작은 길로 나가면 조그마한 마을이 있는데 거기에 투어나 레스토랑, 바는 반값에 이용할 수 있어요. 피피섬 항구에서 롱테일보트(편도 인당 )타고 20분 정도 들어가야해요. 이 요금은 나올 때 것과 합해서 호텔 체크아웃할 때 계산하면 되요.

위치도 좋고 수영장도 너무 좋은 호텔
피피에 다시 가게 된다면 2박이상 할것 같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방도 너무 좋았습니다. 단점은 비치사이드 레이크사이드 두개의 로비가 존재하여 픽업요청시 기사분과 길이 엇갈릴수 있습니다. 이점은 잘 알아보고 요청해야 될것 같습니다. 잘모르시는 분은 두곳다 들려보지 않고 한곳에서만 기다려서 길이 엇갈렸었네요. 호텔은 쇼핑하기도 좋고 밥먹기도 좋고 수영하기도 좋고 최고였습니다. 꼭 개인 자쿠지가 있는 수영장과 연결된 방으로 예약하세요. 잘 모르고 예약했는데 업그레이드 되어 수영장과 연결된 방에서 정말 편하게 놀았네요.

잊을 수 없는 Phi Phi Island Village ♡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PhiPhi 말로만 듣고 블로그로만 봐서 좋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렇게나 만족스러울지 몰랐습니다. 젤먼저 풍경에 한번 반하고 직원들 한분한분 정성을 다하는 모습에 반하고 숙소안에 들어가서 반하고...+_+ 스노클링에 더더더더더 반하고~ 정말 수영을 못해서 스노클링밖에 안했지만.. 수영만 할 수 있었더라면 다이빙 꼭 한번 해야겠더라구요 다~~ 만족스러운데.. 물가가 넘 비싸다는거 그거하나... 배에서 피피빌리지로 가는 중간에 미니보트 돈내야되는거... 도착하고나서 예약할때 말해주더군요.,. 조큼~ 어이없었지만.. 그러려니했어요 ㅋ 담에 또한번 가야겠다 생각하고있습니다 ㅋ

적극 추천합니다
일단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거의 몰디브 삘 나는 바다 빛깔, 깔끔하게 관리되는 리조트 내부 시설, 조용하고 널럴한 분위기, 친절한 직원들 등등 "휴양"이라는 목적을 달성하는 데 모든 면에서 완벽에 가까운 조건들을 제공합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저처럼 리조트에서 어~~하고 쉬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관계 없겠지만, 활동적으로 돌아다니거나 뭔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라면 지루할 수도 있으니 잘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에어컨이 너무 낡아서 시원하게 안나왔던게 가장 큰 불만이었음. 거 에어컨 얼마나 한다고 웬만하면 좀 바꾸지 쯧쯧...

여 / 편안한 휴식 여행
전체적으로 맘에 들어요. 37개월 딸아이와 함께간 가족여행이었는데 리조트 경치가 멋지고 수영장에서 바다를 바로 오갈 수 있어 좋았어요. 리조트 내부도 산책하기 좋은 구조로 되어있어요. 하지만 단점은 숙소 내부 샤워시설이 낙후되어있어 씻기불편하고 숙소에 에어컨이 고장나 더워서 고생한것,또 리조트 밖으로 나가기 힘들어 3끼 식사를 모두 리조트에서 다 해결했어야 했다는 점 정도요~ 하지만 경치가 너무 좋고 여유로워서 좀 더 오래 쉬고싶었어요~

너무 멋진곳
피피섬자체가 아름다워요 리조트는 멉니다 피피섬선착장에 내려서 또 리조트까지 배를타고 들어가야합니다 조식은 매우 맛있습니다 가격대비해서 좋은 리조트이나 거리가 아쉽습니다

강력 추천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리뷰보기